존경하는 빨간 우체통 회원여러분!

4월 5일 토요일 희망세움터 꽃 나무 심기에
사랑과 관심으로 봉사활동이 마무리 될 수
있어 습니다.
봉사활동에 동참하신 회원여러분 그리고 우리 학생 여러분 부모님을 대신 하여 감사 인사 드립니다.
여러분들에 봉사활동 참여가 빨간 우체통과 희망세움터에 더 나아가
대한민국에 미래이며 희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점심으로 자장면 봉사로 도움을 주신 아낌없이 주는 나무 회원님과 회장님
그리고 희망세움터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5월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안내입니다.
시간 : 2014년 5월 10일 토요일 오전 11시
장소 : 안양시 호계2동 희망세움터
내용 : 점심식사 제공 및 청소, 환경 정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