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
빨간우체통 회원여러분!
파란 하늘이 아름다운 9월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실내에서 뉴스포츠를 즐기고,
안양천 산책을 하면서 가을이 다가옴을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빨간우체통 봉사단에서 준비해 주신 맛있는 감자탕을 먹으니 힘이 납니다.
참 조금 아쉬운점은 근무자가 많아 참석인원이 적어 조금은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참석하신 회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7년 9월 2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
빨간우체통 회원여러분!
파란 하늘이 아름다운 9월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실내에서 뉴스포츠를 즐기고,
안양천 산책을 하면서 가을이 다가옴을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빨간우체통 봉사단에서 준비해 주신 맛있는 감자탕을 먹으니 힘이 납니다.
참 조금 아쉬운점은 근무자가 많아 참석인원이 적어 조금은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참석하신 회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