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5년 11월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
일시 : 2025년 11월 8일 토요일 09:30분부터 14:30분까지(5시간)
장소 :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
내용 : 서울대공원 가을나들이 및 점심식사
봉사자인원 : 7명, 센터아동 : 14명
-2025년 11월 첫째주 희망세움터 봉사활동 소식입니다
오늘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하여 ’서울대공원 나들이‘라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자연속에서 서로 웃고 같이 걸으며, 봉사는 꼭 거창할 필요가 없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누군가의 하루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이런 작은 나눔과 진심 어린 소중한 시간들이 바로 ‘봉사’인 것이죠
이번 봉사활동은 단순히 도와주는 활동이 아닌 ‘함께 걸으며 서로에게 위로가 되는 시간‘이었고, 작은 선행이 큰 행복으로 다가오는 순간들을 만들수있어서 더없이 좋았습니다.
이웃에 대한 나눔의 정이 계속 되고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오늘 봉사활동 참석해 준 빨간우체통 회원, 그리고 희망세움터 직원 분 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열정이 자원봉사를 만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