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 나들이"
빨간우체통 회원여러분 휴일 잘 보내셨나요.
월요일 아침 화이팅 하시고,
토요일 안성팜랜드 봉사활동 사진 올 립니다.
날씨가 참 좋은데요 넘 더워서~~ 승마체험ㆍ 가축공연ㆍ 피자 만들기 체험후 매직아트홀에서 노는중입니다~^^
"안성팜랜드 나들이"
빨간우체통 회원여러분 휴일 잘 보내셨나요.
월요일 아침 화이팅 하시고,
토요일 안성팜랜드 봉사활동 사진 올 립니다.
날씨가 참 좋은데요 넘 더워서~~ 승마체험ㆍ 가축공연ㆍ 피자 만들기 체험후 매직아트홀에서 노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