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8년 8월 4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
시간 : 2018년 8월 4일 토요일 오전 10시50부터~ 14:00시까지
장소 :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45 대영골든타워 209호 희망세움터
내용 : 교육프로그램 활동 보조 , 점심식사 제공(감자탕, 옥수수), 화분정리및 청소 등등
참석인원 : 15명 명 내외
오늘 8월4일 토요일 사회적응 프로그램 으로 지샘병원 간호사 선생님들이 오셔서 물놀이 안전교육과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을 해주셔습니다~
교육잘받고 레크실에서 컵스틱 쌓기 활동도 하면서 협동심과 협응력을 길러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빨간우체통 봉사자분들이 오셔서 센터 내 화분들도 돌봐주시고 친구들에게 맛난 감자탕과 찐옥수수를 해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오늘 애써주신 빨간우체통 회원여러분, 손수 감자탕을 가지고 온 강해경 누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건강 관리 잘 하시고 남은 휴일 마무리 잘하세요.
오늘 봉사활동 참석해 준 빨간우체통 회원, 고등학교 봉사 동아리 그리고 희망세움터 직원 분 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당신의 열정이 자원봉사를 만듭니다."-
오늘의 봉사활동 갤러리
사랑방에 있는 봉사활동 사진은 일부이며, 봉사활동(대주제) - 포토갤러리(소주제)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