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8년 12월 1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
시간 : 2018년 12월 1일 토요일 오전 10시50부터~ 14:00시까지
장소 :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45 대영골든타워 209호 희망세움터
**파파셰프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01 (호계동 923-5))
내용 : 대중음식점 이용 방법과 식당 예절 배우기등
참석인원 : 30명 명 내외
12월1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사회적응 프로그램
^파파세프^^
대중음식점 이용 방법과 식당 예절 배우기
11시: 센터 집결해서 식당으로 출발
스타렉스 2대로 이동
(운전자:빨간우체통, 유승효)
11시30분: 식당도착
주문-아이들이 직접
12시30분: 센터로 이동
13시: 센터에 도착 후
대중음식점 이용 후 평가(복습)
14시: 귀가
오늘 봉사활동 참석해 준 빨간우체통 회원, 고등학교 봉사 동아리 그리고 희망세움터 직원 분 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당신의 열정이 자원봉사를 만듭니다."-
오늘의 봉사활동 갤러리
사랑방에 있는 봉사활동 사진은 일부이며, 봉사활동(대주제) - 포토갤러리(소주제)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