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우체통 회원여러분!!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12월 22일은 크리스마스, 성탄절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안전하고
조용하게 진행 하였습니다.
선물구입 인원은 30명
찾아가는 산타잔치는(22명) 희망세움터(8명) 실무진과 함께 전달 하였습니다.
직접 대면할 수 없는 현재 상황에 슬프고 아쉽지만, 이렇게나마 기분 좋은 날을 함께 축하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모두 금년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며, 연말연시 따뜻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빨간우체통 회원여러분!!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12월 22일은 크리스마스, 성탄절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안전하고
조용하게 진행 하였습니다.
선물구입 인원은 30명
찾아가는 산타잔치는(22명) 희망세움터(8명) 실무진과 함께 전달 하였습니다.
직접 대면할 수 없는 현재 상황에 슬프고 아쉽지만, 이렇게나마 기분 좋은 날을 함께 축하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모두 금년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며, 연말연시 따뜻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