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2021년 8월 7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봉사기간16년8월)
일시 : 2021년 8월 7일
토요일 10시30분부터
14시까지
장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45, 대영골든타워 209호 희망세움터
내용 : 교육프로그램 활동보조, 화분정리와 청소, 센터밖에 화단 청소 , 점심식사(돈가스)제공 등
봉사자인원 : 7명, 전체 인원 : 15명
8월
희망세움터 봉사 소식입니다.
희망세움터에 들어가서 발열체크 하고 장부에 기록하고 회원상호간에 인사하고 오늘 봉사활동을 어떻게 할 것 인지 미팅을 가졌습니다.
안양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실내외활동 자재요청으로 봉사활동 인원도 제한하고 장애우도 많은 인원이 참석 못하였습니다.
첫째, 얘들이 강사선생님께 맞춰 댄스로 신나게 춤추고 즐겁게 보냈고.
둘째, 센터 내에 책상, 마루, 책꽃이등 깨끗하게 팍팍밀면서 청소하였습니다.
쎗재, 센터 엘리베이터 앞 화단 청소하고 정리하였고
넷째, 센터내에 있는 화분을 관리하지 못해 물이 부족하고 엉망이네요
다섯째, 오늘 점심식사는 돈가스와 김밥 맛있게 먹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얘들이 몇 명 안되고 사회적 거리두기 관계로 식당에서 음식을 만들지 못해 아쉽군요.
봉사활동 인원은 몇 안되지만 아무리 날씨가 덥다 하더라도 한달에 한번, 봉사활동의 약속은 지켜졌습니다.
숨이 막히는 무더위 날씨 속에서 봉사자분들이 입고 있던 옷이 젖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해 흘리는 땀의 소중함, 마음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기쁨...
오늘
봉사활동 참석해 준 빨간우체통 회원, 강사분, 그리고 희망세움터
직원 분 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신정희 샘, 서현주
샘, 최현서 자녀분 더욱더 감사 드립니다)
-"당신의 열정이 자원봉사를 만듭니다."-
오늘의
봉사활동 갤러리
사랑방에 있는 봉사활동 사진은 일부이며, 봉사활동(대주제) - 포토갤러리(소주제)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빨간우체통 홈페이지 등록된 사진은 홈페이지 용량 관계로 축소해서 등록 한 것이며 원본 사진은 별도 보관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