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2021년 11월 6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봉사기간16년11월) 일시 : 2021년 11월 6일 토요일 09시00분부터 16시30분까지 (가을나들이 @@ 충북 충주시 양성면 달개1길 59) 11월 희망세움터 봉사 소식입니다. 가을 나들이 세부일정 9:00~9:20 아동집결 및 버스승차(인원확인) 9:20~11:30 사과농장으로 이동(충청북도 충주시 양성면 달개1길
59) 11:30~12:30 사과따기 체험 12:30~13:30 점심식사 13:30 ~14:30 오대호아트팩토리 관람 14:30~16:30 센터로 이동 11월 첫째 주 가을 나들이 봉사활동은 관광버스 2대로 탑승하여 재미있고 즐거운 가을나들이였습니다. 아이들이
딴 사과를 한아름 안고 돌아가는 모습들이 행복해 보였고 마냥 즐거웠습니다. 그동안 코로나(사회적 거리두기)인하여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에 많아 안타깝게 생각했는데
오늘은 너무나 좋아하는 것을 보니 봉사자 마음도 흐뭇했습니다. 점심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한 곳에 먹지
못하고 3군데로 나누어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오후에
오대호 아트팩토리 관람하였습니다. “충주 오대호아트팩토리”는 2007년 폐교한 구능암초 부지에 새롭게
오픈한 갤러리입니다. 국내 정크 아티스트 제1호 오대호 작가의
예술세계를 보여주는 다수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페기물을 누구에게나 감동을 줄 수 있는 예술작품으로
변화시키는 정크아트와 리사이클링 아트, 에코아트의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도
어른도 좋아하고 여기저기 신기한 게 가득한 곳입니다. 주변에 가을 단풍이 가득해서 들어가면서부터 기분이 좋았는데 들어가서 보니 신기한 작품과 멋진 작품들이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충주 여행하신다면 꼭 한번을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곳이 폐교자리에 만들어진 국내 유일의 체험관광지라고 합니다. <<빨간우체통 홈페이지 등록된 사진은 홈페이지 용량 관계로 축소해서 등록 한 것이며 원본 사진은 별도 보관중입니다.>>
장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45, 대영골든타워 209호 희망세움터
내용 : 사과따기 농장체험, 오대호아트팩토리
관람 , 점심식사(돈가스)제공 등
봉사자인원 : 11명, 전체 인원 : 50명
희망세움터에 들어가서 발열체크 하고 장부에 기록하고 회원상호간에 인사하고 오늘 봉사활동을 어떻게 할 것 인지 미팅을 가졌습니다.
충북 충주시로 사과따기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오늘 봉사활동 참석해
준 빨간우체통 회원, 강사분 그리고 희망세움터 직원 분 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당신의 열정이 자원봉사를 만듭니다."-
오늘의 봉사활동 갤러리
사랑방에 있는 봉사활동 사진은 일부이며, 봉사활동(대주제) - 포토갤러리(소주제)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