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2022년 1월 8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봉사기간17년 1월)
일시 : 2022년 1월 8일 토요일 10시40분부터 14시00분까지
장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45, 대영골든타워 209호 희망세움터
내용 : 교육프로그램 활동보조, 화분정리와 청소, 미니꽃동산 정리 , 점심식사(돈가스)제공 등
봉사자인원 : 8명, 전체 인원 : 25명
2022년 1월 희망세움터 첫 봉사 소식입니다.
희망세움터에 들어가서 발열체크 하고 장부에 기록하고 회원 상호간에 인사하고 오늘 봉사활동을 어떻게 할 것 인지 미팅을 가졌습니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실내 활동하다 보니 장애우들이 많이 힘들어 하고 밖으로 나아가고 싶어해요...ㅎㅎ
첫째, 얘들이 강사선생님께 맞춰 율동과 게임을 즐겁게 보냈고 회원들께서 프로그램 활동 보조 하였습니다.
둘째, 회원들이 책상, 마루 ,책꽃이등 깨끗하게 팍팍밀면서 정리정돈하였습니다.
셋째, 오늘 점심식사는 직접 만들지 못하고 돈가스와 김밥을 배달 시켜 먹었습니다. 식당에서 음식을 만들지 못해 아쉽군요.. ^^
아무쪼록 모두들 만족하시고 도움 주시는 분들도 너무 고생을 많이 해주셔서
오늘 봉사활동을 즐겁게 마무리 되었답니다..
다음달에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면서 아쉬움에 발걸음을 돌렸죠...
이렇게 봉사이란 건 때와 장소를 벗어나 빛을 발하는 누구도 훔쳐 갈 수 없는 자신만의 보물이죠.
소외된 이웃을 위해 흘리는 땀의 소중함, 마음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기쁨... ~~~
여기까지 하고 다음달에 즐거운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오늘 봉사활동 참석해 준 빨간우체통 회원, 강사분, 그리고 희망세움터 직원 분 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열정이 자원봉사를 만듭니다."-
오늘의 봉사활동 갤러리
사랑방에 있는 봉사활동 사진은 일부이며, 봉사활동(대주제) - 포토갤러리(소주제)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빨간우체통 홈페이지 등록된 사진은 홈페이지 용량 관계로 축소해서 등록 한 것이며 원본 사진은 별도 보관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