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2022년 5월14일 두번째주 빨간우체통 봉사활동 모습(봉사기간17년 5월)
일시 : 2022년 5월 14일 토요일 08시50분부터 16시00분까지
장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45, 대영골든타워 209호 희망세움터
내용 : 빨간우체통봉사단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등등
봉사자인원 : 15명, 전체 인원 : 40명
2022년 5월 두번째주 희망세움터 봉사 소식입니다.
5월 첫째주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사랑의 꽃바구니 만들기 행사가 있었고, 두번째주는 빨간우체통봉사단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입니다.
봄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법륜사에 도착하여 스님과 인사를 나눈 후 미니 연등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꽃 잎 하나하나를 직접 붙여 완성한 연등은 예뻤습니다!
그 후 스님이 직접 아이들한테 오색실 팔찌를 채워주며 덕담을 해주었습니다.
점심 공양으로는 비빔밥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놀이 명상 시간에는 노래에 맞춰 율동하고 명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싱잉볼 소리에 아이들도 조용하게 명상하는 모습이 기특하고 예쁘네요~
오랜만에 가는 봄나들이에 모두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하여 예쁜 추억 만들고 안전하게 놀고 왔습니다~
2022년 봄나들이를 안전하고 즐겁게 다녀올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신 빨간우체통 회원과 법륜사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봉사이란 건 때와 장소를 벗어나 빛을 발하는 누구도 훔쳐 갈 수 없는 자신만의 보물이죠.
소외된 이웃을 위해 흘리는 땀의 소중함, 마음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기쁨... ~~~
오늘 봉사활동 참석해 준 빨간우체통 회원, 법륜사 관계자분, 그리고 희망세움터 직원 분 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곽지영 지부장님, 우체국 우수고객 회원님 더욱더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열정이 자원봉사를 만듭니다."-
오늘의 봉사활동 갤러리
사랑방에 있는 봉사활동 사진은 일부이며, 봉사활동(대주제) - 포토갤러리(소주제)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빨간우체통 홈페이지 등록된 사진은 홈페이지 용량 관계로 축소해서 등록 한 것이며 원본 사진은 별도 보관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