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일 봉사활동
베네스다 친구들과 하는 겨울음악회가 초촐하게 열렸습니다.
여러 봉사단체와 함께 하여 보기도 좋았고
아이들의 호응도 좋아 봉사의 기쁨이 몇배되었던 것 같습니다.
올해 첫 단추를 끼웠으니
해년 해마다 연말이면 이런 음악회를 하자고
같이 공연한 여러팀과 입을 맞추었습니다.
중간에 신나는 음악이 조금 없어 약간은 그랬지만
전체적으로 성공적인 공연이었습니다.
내년에는 피아노 기타 드럼 전자오르간을 망라한
전전후 공연이 되도록 하려고 합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율동팀도 초빙하여 같이 공연하여 더욱 더 발전된 공연으로
개최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뒷풀이 다과를 함께 한 것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날 공연을 위해 힘써 준 임영선 부회장, 김광태회원
또 공연팀의 섭외와 이들과 공연협의를 이끌어낸 김영선회원님 부부의 공로가
너무나 컸고 절대적이었습니다 .
이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또한 많은 회원들이 근무관계로 참여하지 못해 아위웠지만
멀리 인천에서 와 준 김용춘회원과 온집안이 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진정안 총무의 참여는 봉사활동의 진정한 의미를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이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고
박동진 아낌없이 주는 나무 회장님의 짜장면 제공도
시의 적절하였고 맛있었습니다.
모두 모두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모든 회원 여러분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봉사활동을 위해 더 노력하는
임원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2월2일 저녁 회장 주 인 두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