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뱃길 크루즈 여행~~

난치병아동돕기운동본부·희망세움터

베데스다 조기교육원

에덴의집

빨간우체통 대민봉사활동^^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아주 2018.01.20 22:30 조회 수 : 158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1.jpg


한 여성이 택시를 탔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조수석에 어떤 중년여성이 이미 앉아 있는 것이었습니다.
택시를 잘못 탔나 생각하며 당황하고 있는데
조수석 뒤편에 써진 글귀를 보았습니다.


‘앞자리에 앉은 사람은 알츠하이머(치매)를 앓고 있는
제 아내입니다. 양해를 구합니다.’


기사님은 아픈 아내를 두고 나올 수 없어
조수석에 태우고 일을 했던 것입니다.


“집에 빨래를 널고 나올걸. 당신이 헹궈서 널 수 있겠어?”
“싫어. 그런 거 안 해.”


집안일을 걱정하는 남편에게
어린아이처럼 대답하는 아내를 보며 여성 승객은
부부란 무엇인지, 그리고 가족이란 무엇인지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아무리 힘들고 고되어도 사랑을 나누는 사람과 함께 라면
그것만으로도 힘이 되니까요.


* 가족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사랑이 꿈틀댑니다.
하지만 진정한 효, 부부애, 동기애, 자식사랑 등을 제대로 실천하고 있는지 뒤돌아보면 부족한 것 투성입니다.
이 중에 뭐 하나라도 제대로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하루를 만들어야겠습니다. 사랑이 가득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릏

2.gif

3.gif



# 오늘의 명언
행복은 여정이지, 목적지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라.
– 로이 M. 굿맨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