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뱃길 크루즈 여행~~

난치병아동돕기운동본부·희망세움터

베데스다 조기교육원

에덴의집

빨간우체통 대민봉사활동^^

(꽃) 좋은 날 ..

안중 2026.05.15 10:56 조회 수 : 14

(꽃) 좋은 날 ..

좋은 날이라는 게 뭐 별게 아닐 수 있다.
스스로가 좋다고 생각하면 좋은 날일 따름이다.

남들의 눈이나 판단은 나와 무관하다.
나는 나일 뿐이며, 나의 삶에 대한 판단은 오직 나만이 할 수 있어야 한다.

남의 판단에 휘둘리지 말고 스스로 성장하며 당당히 중심을 잡고 서야 한다.

칭찬이든 비난이든 남의 판단은 내게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한다는 마음으로 늘 내 삶에 찬사를 보내고 박수를 치며 나를 격려한다.
‘오늘도 수고했다.’라면서 말이다.

그렇기에 오늘도 어제도 내일도 좋은 날이다.

오늘도 감사하며,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