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뱃길 크루즈 여행~~

난치병아동돕기운동본부·희망세움터

베데스다 조기교육원

에덴의집

빨간우체통 대민봉사활동^^

실록의계절  오...

슈퍼땅콩 2009.05.03 18:28 조회 수 : 1356

실록의계절  오월가정의달
비가내리면그비소리가좋아고
눈오면눈오는그모습조차도좋아는데 어느날부터날씨에민감하면서
우리가족모두는화창한날을사랑하게되었습니다
비오면비오는데로눈오면눈오는데로우비하나로의지하면배달하는
그모습을보면서.........
다리에무리가오면서비가오면더아파하는.........
그러나우리들에게자식들이란희망이있습니다
아무리힘들고그어떤어려움이있더라도자식이란희망을생각하면힘이생길것입니다
아직까지집배원이란편견을가지고놀라운얼굴로물어보는아이친구엄마들
우리가족은말합니다당당하게우리는집배원가족이라고
가끔식우리들은이성보다감정을앞세우면서서로다른생각을하기도합니다
그러나그감정들이오래머물지않는다는것입니다
가족이란울타리속에서
배고픈아이들에게한달에얼마씩후원하는우리아이자기용돈에서한다는것이
쉬운일이아닌것같는데혼자서열심히잘하고있네요 돈이자기주머니에들어가면보이않는지독한구두쇠인데
아이가자연스럽게기부의문화에적응하고있네요
오월가정의달
그의미를다시한번생각해봅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