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뱃길 크루즈 여행~~

난치병아동돕기운동본부·희망세움터

베데스다 조기교육원

에덴의집

빨간우체통 대민봉사활동^^

최고 최고. 고마워요.

둥굴이 2010.04.16 00:32 조회 수 : 1339

안녕하심니까?

4월11일 베데스다 친구들과,

안양 천변 걷기 와 효성티앤지 진달래

꽃 구경 봉사활동에 동참 하신회원/ 가족 여러분

너무나 멋진 사진들 고마워요,,

여러분 한분 한분이 장애우 친구들

마음속 사랑을 전달 함니다.

너무나 감사 들이고

4월18일 베데스다 옥상 꽃 심기

봉사활동에 관심 협조 바람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