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자원봉사센터, 신년인사회 개최
|
25일 안양시청 강당에서 개최된 '2018 자원봉사 단체장 신년인사회'에서 이필운 안양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양시> |
[뉴스웍스=지종덕 기자] 안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필운 안양시장)는 25일 안양시청 강당에서 자원봉사단체 임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자원봉사 단체장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어 인사회는 2018년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에 대한 설명과 자원봉사자가 활동을 하다 상해를 입었을 때 대처할 수 있는 방법 안내 등이 진행됐고, 신규 단체장 소개와 단체 활동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한편 인사회에서 자원봉사센터는 봉사단체 및 봉사팀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단체 자원봉사활동에 관한
정보를 센터와 공유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자원봉사자 맞춤 서비스 제공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 봉사에 앞장서주시는 자원봉사자들께 항상 감사드린다"며 "올해에도 자원봉사자들이 도움의 손길이 꼭 필요한
곳에 찾아가 모두가 행복한 안양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뉴스웍스 지종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