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관리공단-자원봉사센터 사랑·나눔 업무제휴
경기 오산시 시설관리공단은 (사)자원봉사센터와 지역사회 사랑과 나눔 실천을 위한 업무 협약을 6일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을 벌이고, 상호 정보와 인적 자원 교류, 자원봉사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 자원봉사자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공동 캠페인도 벌이기로 했다.
관리공단 이종상 이사장은 "두 기관이 자원봉사 활동에 필요한 공동사업을 추진해 상생 발전 방안을 모색하겠다"며 "다양한 업무교류로 시민을 위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했다.
【오산=뉴시스】김기원 기자 =kkw517@newsi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