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여고 오현숙양 
청소년 자원봉사왕
여성가족부 장관상 받아
서천여자고등학교 3학년 오현숙 학생(사진)이 충남도가 주최하고 여성가족부와 충남도교육청이 후원한 15회 충청남도 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지역사회의 청소년 봉사활동을 활성화 시키고 청소년의 인성함양을 목적으로 실시된 이번 대회에서 오현숙 학생은 서천군 청소년 문화센터와 서천군립노인요양병원에서 2012년부터 현재까지 하고 있는 봉사 실천 사례에 응모,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오현숙 학생은 평소 청소년 봉사활동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지고 노인요양병원에서 어르신 손마사지, 식사보조, 말벗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오현숙 학생은 “큰 상을 받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앞으로 대학교에 입학한 후에도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서천=충청일보 유승길기자]







